Oracle Premium Support (PS계약 혹은 Renewal)

Oracle DB지원
서비스 내용
(Update & product)

  • Update License & support 계약 기간중에 출시되는 Patch나 Metalink의 유용한 다운로드를 통하여 오라클 제품의 Upgrade, Maintenance Release 및 Patches를 받을 수 있는 권한을 제공합니다 이 서비스는 모든 Oracle Support Service의 기본 Level의 Sevice로 Advanced Customer Services를 위한 기초 필수 서비스입니다.

Update Licenses &
Support의 장점 및
서비스

  • 최신 제품 Release를 제공 받을 수 있는 권한을 갖고, 시스템의 기능성과 효용성을 최대화 한다.
  • 이미 알려진 문제들을 사전에 제거함으로써 최상의 오라클 안정성을 유지
  • 오라클의 각종 기술정보와 지원을 통한 24시간 문제 진단과 해결
  • 연중 24시간 인터넷을 통해 기술지원 전문가로부터 제공되는 솔루션
  • 인터넷 기반 기술지원 서비스인 Metalink를 통하여 기술지원 서비스 요청(SR : Service Requests)
  • Metalink에서의 SR 추적 및 풍부한 기술지원 자료 조회
  • 문제의 심각성에 바탕을 둔 중요도에 의한 우선순위 부여 Product Support 오라클 소프트웨어 제품의 설치와 작동에 관련된 고객의 기술지원 요청에 대흥하여 효과적인 기술지원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.
  • 전화와 Web을 통한 24시간 365일 Problem Tracking 서비스 제공
  • CD Pack 간에 발생하는 Patches 제공
  • Oracle Metalink Web Support 제공 수
  • * 기본적으로 Updates Subscription Service 계약이 선행되어야 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