Oracle Maintanance Service

Oracle
Maintanance
Service

  • 정기 방문 점검 지원(방문 횟수는 지원환경에 따라 차등 적용 및 사전협의)
  • Call 후 2시간 이내 방문(서울 외 지역은 별도 협의, 교통 및 지체시간 제외)
  • 방문 후 4시간 이내 복구 서비스(업무 성격에 따라 차등 적용)
  • 운영 환경 최적화를 위하여 고객에게 가장 고급 수준의 기술지원을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정기점검과 전담 인력 배치, Onsite 기술지원등 복잡한 기술 지원을 단독 또는 스위트(Suite)형태로 다양하게 지원합니다.
  • 사전에 결정된 시간동안 오라클 전문가의 Onsite 파견(예:48시간/년)
  • 전문가 팀 제공을 통한 밀착 지원
  • 전담 기술자 지정 및 호출
  • 원격 시스템으로 감시 및 복구
  • ORA(Oracle Readiness Assessment): 위험 요소의 식별과 최선의 대응책 제공
  • OSA(Oracle Support Assessment): 고객의 기술지원 체계를 평가하여 구조화된 방법론 제공
  • 오라클 기술 지식 전수
  • * 기타 세부적인 지원 서비스를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습니다.